신한라이프는 고객 중심의 소통 전략을 담은 'CX 라이팅(Writing) 가이드' 개발로 '2025 ICT 어워드 코리아'에서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ICT 어워드 코리아'는 ICT혁신기업 발굴을 위해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등이 주관하는 정보통신기술 분야의 시상식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제작된 모바일웹, APP, 디지털 플랫폼 등의 ICT 서비스를 대상으로 산업·학계·연구기관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 서비스를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신한라이프는 고객이 보험 상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인지하고 상황에 맞는 판단을 할 수 있도록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전달하기 위해 'CX 라이팅 가이드'를 개발했다. 이를 통해 안내 콘텐츠의 ▲이해 용이성 ▲메시지 전달력 ▲가독성 ▲구성 및 디자인을 체계적으로 개선하고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고객이 보험에 가입한 이후에도 모든 여정에 꼭 필요한 정보를 고객에게 보다 쉽고 유용하게 제공하기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며 "고객이 유리한 선택을 할 수 있게 돕는 긍정적인 경험을 통해 더 편리한 보험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혁신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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