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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 항공 News]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

[M 항공 News]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과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제휴를 맺으면서 국내 공항지점에서 사용이 가능해졌다./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권 제휴 개시

 

티웨이항공과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제휴를 맺으면서 시너지를 올리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일부터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제휴를 맺고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권을 티웨이항공 국내 공항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티웨이항공과 소노호텔앤리조트 협업을 통해 브랜드 시너지를 확대하고, 고객 혜택과 선택권을 넓히기 위한 것이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권은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지류 상품권으로 현재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 5만 원권과 10만 원권이 판매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티웨이항공 ▲김포 ▲인천 ▲청주 ▲대구 ▲광주 ▲부산 ▲제주 등 국내 7개 공항 지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한국 출발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편의 부가서비스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부가서비스는 ▲비즈니스 좌석 업그레이드 ▲사전 좌석 구매 ▲옆좌석 구매 ▲초과 수하물 ▲특수 수하물 ▲티펫(t'pet) 반려동물 운송 및 케이스 ▲보호자 비동반 어린이 서비스(UM) 및 각종 수수료 등이다. 상품권은 최종 결제 금액 액면가의 60%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5만 원권은 3만 원 이상, 10만 원권은 6만 원 이상 사용 시 적용된다. 상품권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항공 여정에서 좌석, 수하물, 반려동물 운송까지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게 되면서 고객 편의가 한층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그룹 시너지를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 AI로 제작한 '기내 음악' 선봬

 

이스타항공이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제작한 음악을 기내에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기내 음악(보딩 뮤직)은 이스타항공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여행, 쉬워지다. Easy Flight, EASTARJET'을 기반으로 제작한 곡이다.

 

특히, 실제 가수의 목소리 녹음이나 악기 연주 없이 전 과정을 AI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스타항공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쉬운 여행 경험' 등을 음악으로 표현했으며,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선율을 통해 탑승 순간부터 편안함과 설렘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기내 음악은 에너지 넘치는 AI 여성 보컬이 돋보이는 ▲보컬 버전과 차분하고 편안한 느낌의 ▲멜로디 버전 등 두 가지 버전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보딩 뮤직은 '여행, 쉬워지다'라는 이스타항공의 슬로건을 AI 기술을 활용해 감각적으로 담아낸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신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 즐겁고 편리한 탑승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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