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티코는 오는 30일까지 서울 성수에 위치한 LCDC 서울에서 '셀바티코 2.0'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셀바티코 2.0은 '정원사의 서재'를 주제로 한 세계관을 담고 있다. 프랑스 자연, 문학, 예술 등에서 영감을 받은 향의 각 챕터들이 독립적이면서 동시에 유기적으로 연결된다.
셀바티코 2.0에서는 제품군도 대폭 확대된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오 드 퍼퓸, 퍼퓸 핸드 앤 바디 워시, 마르세유 리퀴드 솝, 핸드 솔루션 등과 함께 모이스처 퍼퓸 바디미스트, 오 드 퍼퓸 4종 디스커버리 세트, 내추럴 퍼퓸 등이 새롭게 선보여진다.
'오 드 퍼퓸'의 경우, 기존 50ml 단일 용량에서 30ml와 100ml 2가지로 세분화됐다. 제품 디자인에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색상이 적용되면서 보다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신제품 '내추럴 퍼퓸'은 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로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제품이다. 자연 유래 식물성 원료로 제작된 것이 특지이다. 미드나잇 스파, 스트레스 릴리프 등 2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셀바티코는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로 독창적인 향을 연구개발해 왔다. 170년 전통의 프랑스 조향 기업 로베르테와 협업하고 프랑스 현지에서 제품을 제작하는 등 차별화된 제품력도 갖췄다.
지난해 7월에는 로베르테의 투자 자회사 '빌라 블루'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해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비유럽권 브랜드로는 최초 사례다.
셀바티코를 운영하고 있는 배형진 본작 대표는 "셀바티코 2.0 선포는 신제품 라인업 확장을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스토리를 더욱 견고히 전달하기 위한 시도"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셀바티코가 추구하는 향의 세계관을 오감으로 경험하고 브랜드와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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