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증권일반

교보증권, 친환경 캠페인 ‘모아모아 챌린지’ 목표 달성

그린레이스 모아모아 챌린지 1000만 포인트 달성

교보증권 사옥.

교보증권이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친환경 캠페인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교보증권은 친환경 캠페인 '그린레이스 모아모아 챌린지'가 1000만 포인트 목표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지난 6월부터 4개월간 진행됐으며, 임직원들은 총 3291건의 일상 속 탄소 저감 활동에 참여했다.

 

올해는 참여의 폭을 넓히기 위해 '모아Ⅰ'과 '모아Ⅱ'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모아Ⅰ'은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저탄소 상품 구매, 대중교통 이용 등 25개 항목을 실천해 포인트로 적립하는 방식이고, '모아Ⅱ'는 서울시 자원봉사센터 '모아 플랫폼'을 활용해 친환경 활동을 인증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적립된 포인트는 기부금 1000만 원으로 환산돼 '환경재단'에 전달되며, 꿀숲벌숲 조성 사업에 사용된다.

 

교보증권 관계자는 "임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작은 실천이 모여 더 큰 변화를 만들어 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친환경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