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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 수입차 News]볼보자동차그룹·스텔란티스코리아

[ M 수입차 News]볼보자동차그룹·스텔란티스코리아

 

지난 13일 볼보그룹코리아가 고객 초청 행사'2025 볼보 VIP 인비테이셔널'을 개최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볼보그룹코리아

◆볼보그룹코리아, VIP 고객 초청 행사 '2025 볼보 VIP 인비테이셔널' 성료

 

세계적인 굴착기 제조업체인 볼보그룹코리아(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볼보트럭코리아, 볼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함께 VIP 고객 초청 행사 '2025 볼보 VIP 인비테이셔널(2025 Volvo VIP Invitational)'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건설기계, 트럭, 파이낸셜 3사가 공동으로 참여한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로 각 사의 협력을 통해 선보이는 통합 역량과 고객 중심의 솔루션을 직접 소개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원팀, 원 디렉션(One Team, One Direc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는 건설기계 및 트럭 사업 부문의 핵심 고객을 초대해 기업 및 제품 소개, 고객 사업 현장 방문, 제품의 주요 기능과 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워크어라운드(Workaround)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가장 먼저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부문은 품질(Quality), 안전(Safety), 환경보호 (Environmental Care)로 구성된 기업 핵심 가치를 소개하고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 방향을 공유했다. 특히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3사의 협력 프로젝트 '크로스 세일즈(Cross Sales)'의 일환으로 건설기계와 트럭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볼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맞춤형 신규 금융 프로그램이 새롭게 소개돼 큰 관심을 모았다.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부문 이명관 부사장은 "이번 2025 볼보 VIP 인비테이셔널 행사는 건설기계와 트럭, 금융 부문 간의 협업을 강화해 시장 내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 중심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의미 있는 첫 걸음이었다"라며 "앞으로도 볼보그룹코리아는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코리아, 보증기간 만료 차량 대상 '롱 라이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Jeep)와 푸조(Peugeot) 고객을 대상으로 '2025 롱라이프(Long Life) AS 캠페인'을 오는 11월 29일까지 약 6주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5년 이상 차량과 함께한 고객에게 합리적인 유지비 혜택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최초 등록일 기준 보유 기간 5년 이상 경과한 차량중 지프 웨이브(Jeep Wave) 및 푸조 라이온 하트(Peugeot Lion Heart)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에게는 무상 점검 서비스는 물론, 정품 소모품 교환 프로그램(MVP) 적용 부품과 타이어를 제외한 순정부품 20%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최근 12개월간 입고 이력이 없는 장기 미입고 고객의 경우, 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입고 차량은 전문 테크니션의 정밀 점검을 통해 차량 상태를 확인받을 수 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오랜 기간 동안 지프와 푸조 차량을 신뢰해주신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공식 센터를 통해 보다 합리적으로 차량을 유지, 관리할 수 있는 기회"라며 "정기 점검과 합리적인 순정 및 대체 부품 도입을 통해 차량의 성능 유지는 물론, 브랜드의 신뢰와 고객 만족도까지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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