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aT, 겨울 제철농산물 기획전 마련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농부가바로팜' 기획전에 겨울 제철 농산물로 상품 구성을 확대해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17일 aT에 따르면 이번 11월 기획전에는 ▲절임배추, 고춧가루, 쪽파 등 김장재료 ▲사과, 배, 감귤, 단감 등 제철과일 ▲고구마, 감자 등 구황작물까지 다양한 국산 먹거리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기획전은 네이버, 지마켓, 롯데온, 오아시스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소비자는 네이버에서 '농부가바로팜'을 검색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쌀은 15%, 그 외 품목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기획전은 12월5일까지 진행된다. 또 11월 19일과 26일에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꿀, 쪽파, 감귤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aT는 지난 7월부터 시작된 농산물 온라인 마케터 육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기획전을 추진하고 있다. 이를 통해 농가의 온라인 직거래 활성화와 소비자가 체감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aT의 기운도 유통이사는 "국산 먹거리의 가치를 확산하고 농가와 소비자가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건강한 유통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