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2025 카카오 파트너스 커넥트'를 16일에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 파트너스 커넥트'는 카카오 광고 사업의 운영 현황과 향후 방향성을 공유하고, 주요 파트너사와 협력을 강화하는 자리로 올해 2회차를 맞이했다.
카카오는 한 해 동안 광고 성과 창출과 생태계 성장에 기여한 파트너를 대상으로 총 6개 부문에서 11개사를 선정해 시상했으며, 수상 기업에는 트로피와 부상이 제공됐다.
카카오는 '올해의 프리미어 파트너사'로 연간 전체 매출과 계정 수, 성장률 등 주요 지표 전반에서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CJ 메조미디어, 모비데이즈, 에코마케팅을 선정했다. 엠투디지털은 매출 성장 금액과 성장률 측면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보여 '매출 퍼포먼스 파트너사'로 이름을 올렸다.
카카오는 메시지 광고 영역에서 안정적인 성장 성과를 보인 케이앤웍스를 '메시지 퍼포먼스 파트너사'로 선정했으며, 브랜딩 광고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낸 케이티나스미디어를 '브랜드 퍼포먼스 파트너사'에 시상했다. 또한 카카오는 광고주 수 확대와 프로모션 운영 측면에서 성과를 드러낸 에이엠피엠글로벌을 '그로스 확대 파트너사'로 선정했다.
이와 함께 카카오는 신규 광고 상품 출시와 플랫폼 고도화 과정에서 적극적인 의견 제시와 협업에 참여한 인크로스, 링크프라이스, 카페 24, 플레이디를 '우수 파트너십'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했다.
카카오 광고 총괄 전현수 성과리더는 "앞으로도 파트너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광고 상품과 운영 환경을 고도화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광고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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