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KB국민은행, 에스파와 함께한 웹예능 '더 뱅커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에스파와 함께한 웹예능 '더 뱅커스: 에스파(The Bankers : aespa)'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웹예능 '더 뱅커스: 에스파'에서는 KB국민은행을 배경으로 에스파 멤버들이 은행원 역할을 맡아 ▲KB스타뱅킹 모바일 신분증 ▲KB스타뱅킹 디지털PB 자산관리 ▲해외송금 서비스 'KB 퀵 센드(Quick Send)' ▲여섯시은행 등 KB국민은행의 편리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소개한다. 영상 속에서 에스파 네 멤버는 은행 창구 업무를 체험하고 돌발 상황에 대응하며, 최우수 은행원 '더 뱅커스' 선정을 위한 치열한 서바이벌 경쟁을 벌인다.

 

영상은 총 3화로 제작됐으며, 12월 중 KB국민은행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편, KB국민은행은 에스파가 신인 시절이던 2021년부터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2024년에는 KB리브모바일 광고와 함께 '리브 마이 라이프(Live My Life)' 음원을 공동 제작했으며, 2023년에는 KB국민은행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에 특별 출연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협업을 통해 성장 과정 전반을 함께 했다. 이를 통해 KB국민은행은 모델과 함께 성장하는 스토리를 축적하며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웹예능은 K-POP 대표 그룹인 에스파가 은행원으로 참여해 금융 서비스를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가 금융을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