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은 1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민원처리 우수 부서·공무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민원 처리에 헌신한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민원응대 친절 교육과 함께 진행됐으며, 총 23명이 민원처리 우수 부서와 공무원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 부문은 ▲친절도 평가 우수 부서·공무원 ▲미소·친절 공무원 ▲민원처리 단축 우수 공무원 등으로 나뉘며, 각 부문별로 현장 친절행정 실천과 공감 있는 민원 응대, 민원처리 기간 단축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부서와 직원들이 선정됐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5년 국민행복민원실 재인증'을 기념하는 현판 제막식도 함께 열렸다. 양평군은 공간, 서비스, 체험, 만족도 등 전반적인 민원서비스 수준에서 우수 평가를 받아 재인증 기관으로 선정됐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민원 현장에서 군민을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는 직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친절과 공감이 살아있는 민원행정을 통해 군민이 체감하는 행정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