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테마로 트리, 겨울 감성 등 영상 연출
동절기 기준, 오후 4시 30분부터 10시까지 매일 상영
LG전자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LG전자 플래그십 D5' 외벽에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공개했다.
LG전자는 가로 20m, 세로 28m 규모의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크리스마스 트리와 겨울 감성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동절기 기준 매일 오후 4시 30분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점토를 고온에서 구워 만든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적용한 LG전자 플래그십 D5 외벽은 낮에는 햇빛을 부드럽게 반사해 건축 고유의 입체감을 드러내고, 밤에는 미디어 콘텐츠가 투사돼 도산대로 일대에 색다른 야경을 연출한다.
건물 내부에는 1층부터 5층까지 수직으로 관통하는 대형 사이니지 '디지털 오벨리스크'를 설치해 방문객이 크리스마스 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유리 커튼월 구조를 적용해 외부에서도 관람이 가능하며, 외벽 미디어 파사드와 하나로 이어지는 대형 스크린 효과를 구현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LG전자의 혁신 기술과 브랜드 비전을 집약한 대표 오프라인 매장이다. '다이아몬드5' 콘셉트 아래 1층 고객 맞이 공간, 2~4층 제품 체험 공간, 5층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구성돼 층별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예술의 가치를 삶 속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아트포유' 캠페인을 전개하며, 문화·예술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는 고(故) 김창열 화백의 작품을 LG전자의 기술로 재해석한 미디어 아트를 전시 중이다.
LG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 이후에도 계절과 도시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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