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M CAR News] 르노코리아·현대차

◆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체험 행사…'메르시 위크' 최대 1550만원 혜택

 

르노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고객과의 소통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문화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20일 서울 성동구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고객 약 150명을 초청해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빛이 있는 곳에 르노가 함께 한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콘서트는 수천 개의 촛불로 연출된 공간에서 프렌치 샹송 아티스트 '샹송제이'의 라이브 공연을 펼쳤다. 참석 고객에게 프렌치 스타일 케이터링과 소형 기프트도 함께 제공했다.

 

또 이날 고객들은 르노 성수 1층 전시장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와 우편함을 활용해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 소망을 엽서에 작성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에 작성된 카드의 추첨을 통해 연말 기념 특별 기프트도 증정한다.

 

또 르노코리아는 연말 고객 감사 행사인 '르노 메르시 위크'를 전국 전시장으로 확대 운영 중이다.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장주 미니 패딩 가방, 로장주 미니 우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12월 31일까지 차량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아이폰 17 프로를 증정한다. 재구매 고객 중 2명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 의자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12월 중 진행되는 르노 메르시 위크 기간 동안 모델별로 최대 160만원의 개별소비세 '더블 혜택'과 차종별 추가 지원을 통해 최대 15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그란 투리스모 7에 등장하는 현대차 아반떼 N TCR 인게임 이미지.

◆현대차, E-모터스포츠 본격 공략…그란 투리스모 7에 '아반떼 N TCR' 투입

 

현대자동차는 내년 1월부터 글로벌 레이싱 게임인 그란 투리스모 7에 고성능 브랜드 N을 대표하는 경주차 '아반떼 N TCR'을 투입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현대차의 헤리티지와 N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 경쟁력 등을 고객이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현대차는 2015년 9월 IAA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고성능 브랜드 N을 선보였다. 이 자리에서 'N 2025 비전 투리스모' 차량을 공개한 뒤 '그란 투리스모 6'에 투입하며 폴리포니 디지털과 협업을 시작했다.

 

지난 1월에는 아이오닉 5 N을, 9월에는 아반떼 N을 게임에 투입했다. 내년 1월 아반떼 N TCR까지 투입되면 총 4개의 현대차 N 브랜드 차량을 그란 투리스모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2020년 9월 공개된 아반떼 N TCR은 최대출력 350마력(hp), 최고토크 450Nm(45.9kgf·m) 등 강력한 동력성능을 발휘한다. 이를 토대로 2021~2025년 뉘르부르크링 24시 TCR 클래스 5연패와 2022~2024년 FIA TCR 월드 투어 드라이버 챔피언십 부문 3연패를 달성했다.

 

폴리포니 디지털은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하의 게임 개발사로 전 세계 누계 판매 1억장을 돌파한 레이싱 게임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를 기획 및 제작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