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계열사 우리카드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호텔 등 출장 관련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비즈플레이(bzp) 출장 컨시어지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별도의 계약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담 매니저가 항공·숙박 예약을 1대1로 지원해 출장 준비를 돕고, 긴급 발권이나 일정 변경 등 돌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24시간 고객지원(CS)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우리카드 기업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신청 접수가 완료되면 전담 매니저가 배정돼 출장 준비 전반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출장 준비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복잡한 출장 절차를 간소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