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팅크웨어, 아이나비 최신 블랙박스등 최대 69% 할인 판매

팅크웨어가 오는 17일까지 최신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이나비 보상판매 페스티벌'를 실시한다. 5일 팅크웨어에 따르면 이번 '아이나비 보상판매 페스티벌'은 사용하던 자사 및 타사 블랙박스 또는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최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기본 패키지와 커넥티드 패키지 두 가지로 구성했다. 기본 패키지는 단말기, GPS, 출장 장착권으로 구성되며, 커넥티드 패키지는 단말기와 커넥티드 모듈(유심 포함), 출장 장착권이 제공된다. '아이나비 보상판매 페스티벌'의 모델별 할인 가격은 블랙박스 ▲FXD8500 (32, 64GB) 12만9000원, 14만9000원 ▲FXD8500 커넥티드 스탠다드 플러스 패키지 (32, 64GB) 17만9000원, 19만9000원 ▲VX3000 (32, 64GB) 16만9000원, 18만9000원 ▲VX3000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 패키지(32, 64GB) 22만9000원, 24만9000원, ▲QXD 9000mini(32, 64GB) 21만9000원, 23만9000원 ▲QXD 9000mini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 패키지(32, 64GB)27만9000원, 29만8000원이다. 내비게이션 제품은 ▲LS2000 (16, 32GB) 16만9000원, 18만9000원 ▲MX 64GB 19만9000원 ▲IAN-10 16GB 14만9000원의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이나비 보상판매 페스티벌'에서 2D 전자지도 업데이트가 종료된 단말기에 대해 특별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2D 전자지도 업데이트가 종료된 해당 단말기는 총 30개 모델로,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LS2000 (16, 32GB) 15만9000원, 16만9000원 ▲MX 64GB 18만9000원 ▲IAN-10 16GB 13만9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보상판매는 오래된 블랙박스나 내비게이션을 최신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이번 하반기 행사에서는 GPS와 출장 장착권, 커넥티드 모듈 등 고객 편의를 고려한 구성으로 혜택을 강화했다"며 "많은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교체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상판매 페스티벌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5-12-05 05:40:30 김승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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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11년 연속 '지속가능성보고서상' 우수보고서 수상

KCC가 '2025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지속가능성보고서상(KRCA) 제조 부문 우수보고서로 선정되며 11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5일 KCC에 따르면 KCC는 2015년부터 매년 ISO 26000 (사회적 책임에 관한 국제표준)에 기반한 지속가능성보고서를 발간해오고 있으며, 올해 보고서는 특히 이해관계자 관점에서 완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이중 중대성 평가를 통해 도출된 7대 중대이슈를 독립 챕터로 구성했으며 각 이슈를 TCFD의 4개 축(거버넌스·전략·리스크 관리·지표 및 목표)에 맞춰 구조화했다. 이를 통해 ISSB, ESRS 등 글로벌 공시체계와의 정합성을 강화했다. 이 같은 구성은 기존의 기업 중심 ESG 전략 및 성과 보고를 넘어 이해관계자가 관심을 갖는 이슈 중심의 보고서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한층 강화한 것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KCC는 데이터 공개 범위와 신뢰성도 확대했다. 탄소중립 로드맵을 수립하고 Scope3(온실가스 기타 간접 배출량)을 포함한 배출량을 2024년부터 공개했으며, 2024년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6) 기후변화 평가에서 B등급을 획득해 온실가스 배출 관리 역량에 대한 국제적 검증을 받았다. KCC는 등급 자체보다 데이터 관리의 체계화와 감축 실행력 강화에 중점을 두고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 독자 편의성 측면에서도 인터랙티브 PDF, 인포그래픽 등 시각화 요소를 활용해 핵심 정보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KCC 관계자는 "ESG는 기업의 선택이 아닌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필수 가치"라며 "KCC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친환경 경영과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이해관계자에게 투명하게 성과를 공개하고, 지속가능한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2025-12-05 05:31:26 김승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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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대학생들과 산학협력 프로젝트…실무 경험 제공

대학생 경영전략 학회 ASL과 회사 경영 전략·컨설팅 과제 수행 코웨이가 대학생 경영전략 학회 ASL(Association of Strategic Leaders)과 함께 대학생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5일 코웨이에 따르면 ASL은 성균관대·이화여대·한양대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대학생 연합 학술 단체로, 기업과 연계한 산학 프로젝트를 통해 회사의 경영 전략 및 컨설팅 과제를 수행하고 있다. 코웨이는 대학생들의 창의적 시각과 젊은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학생들에게는 기업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코웨이 대학생 산학협력 프로젝트는 지난달 3일 발제식을 시작으로 약 한 달간 진행됐다. 총 9개 팀, 6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해 ▲정수기 시장 확대 방안 ▲코웨이 제휴 사업 확대 전략 등 팀별로 부여된 과제를 수행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도출했다. 지난 3일 열린 프로젝트 최종 발표회에서는 코웨이 임직원이 심사에 직접 참여해 참신성, 논리성, 사업성 등을 기준으로 우수 아이디어를 제안한 4개 팀을 선정해 시상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1위를 차지한 한양대학교 고주연씨는 "생활 속에서 친숙한 브랜드인 코웨이를 새로운 시각에서 분석하고 렌탈 비즈니스와 기업의 사업 전략을 이해할 수 있던 값진 경험이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새로운 관점에서 나온 아이디어가 임직원들에게도 많은 영감을 줬다"며 "제안된 아이디어는 내부 검토를 거쳐 향후 사업에 참고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의 의견을 폭넓게 수렴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안 활동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5-12-05 05:30:23 김승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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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앤쇼핑, 12월 해외여행 고객위해 '그랜드 트랩르 페스타'

홈앤쇼핑이 12월 한달간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그랜드 트래블 페스타'를 펼친다. 5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12월에 상담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해외여행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외 데이터 로밍 플랫폼 '유심사'의 eSIM·USIM 전용 데이터 쿠폰을 선물한다. 유심은 약 200개국에서 30일 동안 매일 1GB씩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 여행지에서 길을 잃을 걱정도, 번거로운 데이터 충전 고민도 덜어준다. 스마트폰 기종에 맞춰 eSIM 또는 USIM 방식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도 매력이다. 상담 예약 고객 중 단 한 명에게는 '순금 골드바 37.5g'을 선물한다. 예약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만큼 누구에게나 행운이 열려 있다. 방송 중 참여하는 고객에게도 놓칠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송마다 상담예약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0만원의 실시간 현금 경품을 추첨으로 지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올 한 해 함께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위해 이번 '그랜드 트래블 페스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다양한 혜택과 특집전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2025-12-05 04:30:06 김승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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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만원대인데 샴페인에 글라스까지?…파이퍼하이직 글라스 패키지 완판 행진

아영FBC는 GS25 편의점 단독으로 선보인 '파이퍼하이직 글라스 패키지' 프로모션을 12월까지 연장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프랑스 대표 샴페인 파이퍼하이직 뀌베 브뤼와 전용 글라스를 포함한 구성으로 GS25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 패키지다. 연말 홈파티·선물용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실용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소비가 빠르게 늘며 지난달 완판을 기록했다. 패키지 가격은 8만4900원이며, GS25 이달의 와인 행사 상품으로 네이버페이 및 페이코 결제 시 20% 페이백이 가능하다. 파이퍼하이직 뀌베 브뤼는 피노 누아 55%, 피노 뮈니에 25%, 샤르도네 20%를 블렌딩한 클래식한 샴페인이다. 밝은 골드 컬러와 섬세한 버블이 특징이다. 서양배와 붉은 사과, 시트러스 향이 균형감 있게 펼쳐지며 자몽 계열의 프레시한 피니시가 이어진다. 구조감과 산도에서 좋은 밸런스를 보여준다. 파이퍼하이직은 마릴린 먼로가 즐긴 샴페인으로도 알려져 있다. 그녀는 생전 "잠옷으로 샤넬 넘버5를 입고, 아침에 일어나 파이퍼하이직을 한잔 마신다"고 얘기할 정도로 파이퍼하이직 뀌베 브뤼를 즐겼다고 전해진다. 아영FBC 관계자는 "편의점 채널에서 프리미엄 샴페인 패키지가 빠르게 소진되는 흐름은 소비 트렌드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라며 "12월에는 연말을 대비해 샴페인 물량을 늘리고 페이백 혜택도 유지해 더 많은 고객이 파이퍼하이직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퍼하이직 글라스 패키지는 12월 한 달간 GS25에서 단독 판매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안상미기자 smahn1@metroseoul.co.kr

2025-12-04 17:50:25 안상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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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셀라,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말띠 에디션' 한정 출시

나라셀라는 2026년 붉은 말(馬)의 해(丙午年)를 맞아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말띠 에디션'을 1만 병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1987년 몬테스 와이너리 설립 이후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에 힘·열정·용기·행운의 상징을 담은 '붉은 말' 라벨 디자인을 적용한 스페셜 패키지다. 2026년을 '새로운 시작과 도약의 해'로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연말·설 시즌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 와인으로도 적합하다. 라벨은 몬테스의 상징인 천사 이미지를 중심으로 좌·우측에 붓터치 기법으로 표현한 강렬한 붉은 말(馬) 실루엣을 더해 동양적인 기운과 역동성을 담아냈다. 여기에 화이트 톤 배경에 골드와 레드 포인트 컬러를 조합해 몬테스 알파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은 풍부한 블랙베리와 자두 향, 실키한 탄닌, 균형 잡힌 구조감을 갖춘 몬테스의 대표 프리미엄 레드 와인이다. 다채로운 베리류와 블랙커런트 향에 시가 박스, 바닐라, 민트 노트가 더해져 복합적인 아로마를 선사하며, 과실미와 오크 풍미가 조화를 이루어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우아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또한 2012 빈티지부터는 필요 최소량의 물만 공급하는 '드라이 파밍(Dry Farming)' 농법을 도입해 포도의 농축미와 깊이를 한층 강화했다. 이를 통해 적당한 무게감 속에서도 정교한 구조감을 완성했으며, 바로 마셔도 좋지만 약 5년의 숙성을 거칠 경우 풍미가 한층 더 깊어진다. 더불어 최대 10~15년에 달하는 뛰어난 숙성 잠재력을 지닌 와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말띠 에디션은 나라셀라 직영점(나라셀라 리저브·와인픽스)을 비롯해 현대·신세계·롯데·갤러리아 등 주요 백화점과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말이 지닌 힘과 도약, 붉은 색이 상징하는 열정과 행운의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연말·새해 선물은 물론 컬렉션 와인으로도 잘 어울린다"며 "몬테스의 품격과 함께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안상미기자 smahn1@metroseoul.co.kr

2025-12-04 17:43:51 안상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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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 산업의 모든 것" 수소산업 전시회 'WHE 2025' 개막…현대차·HD현대·코오롱 등 신기술 공개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수소 관련 행사인 '월드 하이드로젠 엑스포 2025(이하 WHE 2025)'가 4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막을 올렸다. WHE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WHE 2025는 오는 7일까지 나흘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올해부터 기존 수소 국제 컨퍼런스와 H2 MEET 전시회를 통합해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WHE 2025에는 해외 26개국 279개의 국제기구, 유관기관, 기업체 등에서 참가한다. 글로벌 기업들이 수소경제 현황을 공유하고 생태계 확산을 위한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140여 개 국제적인 수소기업의 최고경영자 협의체인 '하이드로젠 카운슬(Hydrogen Council) 총회'가 우리나라에서 같은 주간에 개최되는 만큼 다양한 해외 수소 기업들이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전시회에서는 ▲수전해 관련 소재·부품·설비, 암모니아 분해 등 청정수소 생산 관련 기술 및 제품을 비롯해 ▲수소버스, 수소전기트램, 수소전소 엔진 등 수소 활용 제품 ▲수소충전 시스템, 액화수소 저장탱크 등 다양한 수소 유통 제품군이 전시된다. 국내 기업 중에서는 현대자동차그룹이 최대 규모의 전시장을 통해 수소 밸류체인 청사진을 공개했다. 현대차그룹은 수소 생산부터 저장·충전, 모빌리티, 산업 활용까지 수소 생태계 구축 전략을 총망라하고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전시관에는 ▲고분자 전해질막(PEM) 수전해 ▲폐기물 활용 수소 생산(W2H) ▲암모니아 크래킹 등 청정 수소 생산 기술과 ▲이동형 수소충전소 ▲수소전기차 자동충전 로봇 등 차세대 충전·저장 솔루션이 공개된다. 모빌리티 분야에서도 신형 '디 올 뉴 넥쏘', '유니버스 수소전기버스', '엑시언트 수소전기트럭' 등 승·상용 수소차는 물론 농기계·선박·방산 등 확장형 수소 모빌리티 기술을 다수 전시한다. 그룹은 전기·철강·항만 등 산업 전반에 적용 가능한 수소 기반 탈탄소화 솔루션도 함께 제시한다. 장재훈 현대차그룹 부회장은 "인공지능(AI) 확산으로 급증하는 전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재생에너지 확대는 필수적이며, 수소는 재생에너지의 간헐성을 보완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이를 저장 및 활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해법"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잉여 전력을 수소로 전환하면 전력망 부담을 줄이고 에너지 시스템을 더욱 유연하게 할 수 있다"며 "수소는 미래 에너지 전환의 게임 체인저"라고 덧붙였다. 코오롱그룹은 코오롱인더스트리, 코오롱ENP, 코오롱스페이스웍스 등 계열사가 보유한 수소 생산부터 저장, 활용까지 수소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는 첨단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인다. 그룹 내 수소사업분야 핵심 역할을 맡은 코오롱인더스트리는 수소 모빌리티의 핵심인 수분제어장치와 고분자전해질막(PEM), 막전극접합체(MEA) 등 첨단 수소기술 부품 및 소재들을 전시한다. 코오롱ENP는 소음기 하우징, 히터 하우징, 막가습기 하우징, 이온필터 하우징 등 수소차 핵심 부품 소재들을 전시하며 수소차 특성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소재 솔루션을 제안한다. 코오롱스페이스웍스는 자체 개발한 탄소섬유 중간재 '토우프레그(Towpreg)'와 수소연료탱크를 전시한다. 코오롱 관계자는 "코오롱그룹은 세계 최고 수준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소모빌리티, 수전해 등 다양한 수소 산업들에 핵심 부품·소재를 공급해왔다"며 "앞으로도 수소경제를 이끄는 선도기업으로 다양한 제품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세계 최대 규모인 22리터급 수소엔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발전용으로 상용화를 앞둔 'HX22' 모델이다. V형 12기통 구조로 최대 출력 600㎾(816마력), 연속 출력 477㎾(649마력)의 성능을 갖췄다. 약 200가구의 연간 전력 수요를 충족할 수 있으며, 그린수소와 암모니아 분해 수소를 연료로 사용하는 무탄소 친환경 발전 시장의 선점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계열사 HD현대건설기계와 합병해 내년 1월 HD건설기계로 새롭게 출범한다. HD건설기계는 향후 엔진 사업을 신성장축으로 키울 예정이며, 수소엔진은 친환경 전환에 발맞춘 전략 제품으로 지목된다. 임형택 HD현대인프라코어 엔진사업 본부장은 "이번 전시는 독자적으로 추진 중인 무탄소 수소엔진 개발 현황을 소개하는 자리"라며 "세계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발전·모빌리티 분야에서 수소엔진 적용 범위를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5-12-04 17:07:04 양성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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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병헌 파평산단개발 대표, 中企사랑나눔재단 '9988사랑나누미명장' 선정

고병헌 파평산업단지개발 대표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총 1억원 이상을 후원, '9988사랑나누미명장'에 선정됐다. 4일 중소기업중앙회에 따르면 고병헌 대표는 중기사랑나눔재단에 후원금 2300만원을 기부했다. 이에 따라 파평산단개발은 사랑나눔재단 누적 후원금 1억원을 돌파했다. 파평산단개발은 적성산업단지 2차 사업으로 경기 파주에 약 18만4000평 규모의 산업단지를 준공해 분양 중이다. 단지에는 전기, 전자, 기계, 1차 금속, 연료재생 등 다양한 업종의 중소기업이 입주해 있다. 해당 산업단지는 수도권에서 가장 저렴한 평당 128만원에 분양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같은 날 남향푸드또띠아도 브리또 등 후원물품 5000만 어치를 중기사랑나눔재단에 기부했다. 남향푸드또띠아는 '세계적인 품질의 맛있는 또띠아를 만든다'는 사명감으로 1998년 설립돼 국내 최대 규모 브리또 회사로 성장했다. 2018년부터 올해까지 8년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현재 누적 후원금액은 3억2300만원에 이른다. 이번에 후원받은 브리또는 먹거리 후원이 필요한 지역복지시설에 전달할 계획이다. 손인국 중기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중소기업계의 기부는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만드는 희망의 등불이자 나눔의 시작"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후원자분들의 참여를 이끌어 연말연시 아름다운 기부 소식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5-12-04 16:48:26 김승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