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하이브와 손잡고 '2026 시즌그리팅' 팝업 연다
신세계백화점이 하이브(HYBE)와 함께 글로벌 K팝 팬덤을 겨냥한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세계백화점은 18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서초구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유통사 단독으로 '홀리데이 하우스 2026 시즌그리팅 팝업 인 서울(HOLIDAY HOUSE 2026 SEASON'S GREETINGS POP-UP IN SEOUL)'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시즌그리팅'은 아티스트가 팬들에게 전하는 새해 인사와 함께 달력,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연말연시 대표 굿즈 패키지다. 이번 팝업에는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르세라핌, 앤팀(&TEAM), 보이넥스트도어, 투어스(TWS), 캣츠아이(KATSEYE), 코르티스 등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 9개 팀이 참여한다. 현장에서는 각 아티스트의 2026년 시즌그리팅(4만 7000원)은 물론 배지, 아크릴 스탠드, 3D 포스터 등 54종의 오프라인 단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공간은 아티스트별 개성을 살린 독립된 존(Zone)으로 조성돼 팬들이 인증샷을 남기며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구매 혜택도 풍성하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포토티켓 1종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로 1종을 더 증정한다. 방문객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입장 시 제공되는 스탬프 미션을 완료하면 로고 스티커를 받을 수 있으며, 2026년 새해 운세 뽑기와 소원 팔찌 만들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9개 팀의 다양한 팬덤이 한자리에 모이는 특별한 행사를 강남점에서 개최하게 돼 뜻깊다"며 "팬들에게 특별한 연말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종욱기자 handbell@metroseoul.co.kr